안녕하세요.

해커스 토익 0원 무제한패스 환급반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

8일 남기고 들은걸로 착각해서 환급 실패했어요 ^^...

출석 진짜 열심히한다고 했는데 ㅋㅋ 허무하네요

진짜 출석 열심히 할 수 있다 하시는 분들만 신청하세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실패했네요 ㅋㅋ...

 

저는 '토익교재+인강+응시료' 구성인 '0원 무제한 패스'를 신청했습니다. (249,000원)

0원 무제한 패스. 응시료는 '친구와 함께할 때'만 0원이다.

처음에 결제할 때에는 249,000원을 결제하고, 나중에 출석 100%이거나 일정 성적을 넘기면 환급받는 구조입니다.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입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는 수강료 100% 환급이라고 되어있지만, 100%를 다 돌려받지는 못하는거죠!(성적에 따라 더 받는 것도 가능하긴 합니다 :D)

 

*[0원 무제한패스 환급액]

구매 시에 뜨는 상품 안내를 보시면, 기본은 194,220원 환급받게 되어있어요. 이건 출석을 매일매일하거나, 780점만 달성하면 환급받는 금액이에요. 다른 환급 조건들은 밑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환급 금액 안내]

아래의 링크 첨부합니다. → http://bit.ly/2Ct2Es8

 

*[토익 환급 조건]

1. 출석 환급, 2. 성적 환급

*환급받으려면 꼭 수강기간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 별도의 안내는 없는 것 같으니 기간 잘 체크하셔서 신청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청 후]

신청 후, 몇 일 뒤에 토익 교재가 집으로 옵니다. 저는 교재를 받은 후부터 강의수강을 시작했어요. 

토익 교재 받기까지는 주말 끼고 5일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강의 수강]

1. 처음에 해커스 인강 사이트(https://champ.hackers.com/)에 들어가게 되면, 상단에 <마이페이지>가 뜹니다.

 

2. <마이페이지>를 누르고 <현재 수강중인 강의>에서 <환급반/[출석or성적] 토익교재+인강+응시료0원 무제한패스 2020>을 누릅니다.

 

3. 그러면 이렇게 환급반/0원 패스/평생반의 출석표가 뜨게 됩니다. 이 출석표에 따라서 환급받을 수 있으니, 강의를 다 수강하신 뒤 체크하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강의가 끝난 뒤 나오는 팝업창을 눌러도 불안해서 항상 강의 끝난 뒤 출석표를 확인합니다. 하루 결석하면 환급을 못 받으니까요...

열심히 출석한 흔적

 

+ 출석표의 하단을 보시면 <해커스인강 0원 무제한패스 FAQ>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환급반 출석표 외에 마이페이지 밑에 보면 나오는 주간 출석체크표가 있는데, 일주일 출석 완료 시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서 주간출석체크를 먼저 하고, 환급반 강의 출석을 해요 :) 어차피 들어가는 거 500 포인트도 받고가면 좋지 않을까하면서요. 

주의하실 점은, 주간 출석체크표와 환급반 출석체크표는 다르다는 점입니다! 정말★ 중요해요.

처음에는 저도 헷갈렸답니다...

하루 빼먹은 주간 출석체크표...

 

4. 처음 들어가면 강의가 안 뜰텐데요, 강의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신청할 수 있는 강의들이 쭉 나오는데 이 중 듣고싶으신 걸 고르셔서 들으시면 됩니다.

 

5. 수강신청 후 강의를 수강할 때.

신청하신 강의 중 아무거나 누르면 이런 창이 뜹니다. 이 때, '본 강의 수강하기'를 누르시면 이 강의로 출석을 하게 되는 겁니다. 

※1.3배속까지 듣는거로만 출석하실 수 있습니다. 1.4배속 이상으로 들으시면 시간 미달이라고 뜨고, 출석체크도 안돼서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합니다...ㅜ(경험자)

 

이미 이 강의로 출석체크를 하신 상태라면, 이런 창이 뜹니다. 강의 1개당 1번의 출석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질문/답변]

제가 수강하기 전 헷갈렸던 부분에 대해 상담원님께 질문한 것들입니다. 혹시나 참고가 될까하고 올려봅니다. :)

비슷한 내용이지만, 헷갈려서 한 번 더 문의드렸습니다.

 

1. 최대 30일인 강의로 환급반 출석체크(90일)를 하면 90일을 다 채울 수 없지 않나요?

Q: 최대 30강인 강의로 환급반 출석체크를 하면 90일이 안 채워지지 않나요? 30강을 다 듣고나서 또 다른 강의를 환급반 출석체크하는 강의로 등록해서 출석체크를 진행할 수 있는 건가요?

A: 30강 모두 출석체크에 사용하신 후, 환급반 내 다른강의를 이용하여 출석진행하시면 90일 모두 출석체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2. 환급반 출석할 때 여러 강의로 들어도 되나요?

Q: 안녕하세요 출석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제가 어제는 850점 목표 강의로 출석을 했습니다. 오늘은 750점 목표 강의를 듣고 출석버튼을 눌러 출석을 했는데, 환급반 출석 인증이 된건가요? 여러 강의를 번갈아가며 강의를 듣고 출석을 해도 합산해서 환급반 출석 인증이 되는 건지, 한 강의만 연속적으로 들어야 환급반 출석 인증이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A: 850점 강의/750점 강의를 번갈아가며 수강하여도 출석 기준에 맞게 하루에 한 강의만 수강하신다면 출석 체크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출석 현황은 출석 달력으로 확인 가능하오니 매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처음에 시작할 때, 제가 헷갈렸던 점들이 생각나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