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가 직접 가 본 장소들은 옆에 간단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 후기는 매우 주관적이라는 점, 염두에 두시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도쿄 야경 장소 추천

-오다이바 레인보우 브릿지, 자유의 여신상: 너무 좋았어요.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다이바 팔레트타운 대관람차(유료): 대관람차를 타며 야경을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냥 일반 관람차와 시스루 관람차,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시스루 관람차는 투명이에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전망대(39층, 무료/07:00-24:00): 조용하고 사람 없어서 좋았어요. 

-긴자 식스(루프탑/무료): 긴자식스에 츠타야 서점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구경하다가 루프탑에 올라가서 야경 보기 좋아요:) 

-카렛타 시오도메(무료): 조금 작지만 야경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잠깐 들러서 보기 좋았어요.

-도쿄도청 전망대(무료/09:30-23:00/최종입장: 22:30): 거의 닫을 때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좋았습니다!!

-선샤인시티 전망대(유료): 이것저것 꾸며놓은 게 많더라구요. 야경도 보고 소소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관광 장소 추천

-디즈니 랜드, 디즈니씨: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녀온지 1년이 지났는데도 또 가고싶네요... 디즈니씨에 가게되신다면 '타워 오브 테러'는 꼭 타세요.. 개꿀잼...진짜 존잼...

-에비스 맥주 기념관: 가볍게 둘러보기 좋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에비스 기념품도 팔고,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기념관 주변도 산책하기 좋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나무들에 전구장식을 해놔서 너무 예뻤답니다...

-아사쿠사: 사람이 많았습니다.../일본의 운세 뽑기인 '오미쿠지(おみくじ)를 뽑아볼 수 있습니다./기모노를 입고가면 허락없이 사진찍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그냥 한 번 둘러보고 오기에 좋았습니다./주변에 기가막히게 맛있는 장어덮밥집이 있었는데 가게 이름을 안보고 나와서...ㅎㅎ... 혹시라도 알게된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모노 체험은 https://goo.gl/maps/DE4zi91Rgtzmea3o9 여기에서 했어요!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

-도쿄 캐릭터 스트리트: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지브리 동구리 공화국도 있어서 지브리 덕후였던 저에게는 천국이었습니다... 아, 타 캐릭터 샵도 정말 많으니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긴자 이토야 문구점: 문구 덕후라면 추천합니다! 각종 문구류들이 한 건물에 가득..! :>

-미야자키 하야오의 일본 텔레비 대시계

-지브리 미술관: 지브리 덕후라면 꼭 가야합니다. 꼭 가야해요. 예약 필수입니다! 

-타워 레코드: 노래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한국 가수들 코너도 있는데 괜시리 뿌듯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일본 가수 앨범을 하나 샀는데, 신주쿠점에서 사면 주는 특전이 있는 것 같았어요! 혹시 모르니 가셔서 앨범 사실거라면 한 번 확인해보셔요..!

-스왈로우테일(집사카페): 밀크티를 즐기며 아가씨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색다른 체험이었고, 재미있었어요. 화장실 갈 때도 혼자 못가는 ㅋㅋㅋㅋㅋㅋㅋ 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일본어를 공부해서 가보려 합니다..!!!

 

#음식점 추천

-우오베이 스시: 좌석마다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 한국어로도 나와서 좋았어요. 주문하면 바로 앞까지 슝하고 오는걸 지켜보는 재미도 있었구요! 성인이시라면 레몬사워도 드셔보세요... 술인데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에서 시켜먹고 너무 맛있어서 편의점에서 캔으로도 또 사갔어요ㅋㅋ

-나베조 신주쿠산초메점(11:30-23:00): 스키야키 샤브샤브 음식점. 가격대는 조금 쎄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갔을 때는 한국어하실 줄 아시는 분이 계셔서 주문하기도 편했습니다 :D 

-이자카야 Torahachi: 가보고 싶었지만 못갔습니다..! ;-; https://goo.gl/maps/Fe3644ynZ3b1AYzf6

 

#디저트

-키르훼봉 그랑 메종: 너무 맛있었어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정말정말정말 맛있고 예뻤어요! 재방문 의사 121398%!!!!

-앙리샤르팡티에

-아사쿠사 실크푸딩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https://goo.gl/maps/jQmUeus3yjPpQVFu7

+ Recent posts